본문 바로가기
Ent

박서진 나이 부모님 엄마 아버지 가족 군대 고향 본명

by 얼굴은나의무기 2024. 3. 6.

최근에 박서진 부모님의 건강이 안좋아지셔서 걱정이 많이 된다. 지난주 살림남에서 박서진이 부모님을 걱정하는 근심어린 얼굴을 보고 부디 별 일이 없어야 할텐데... 과연 병원에서 검사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가 걱정이다. 특히 의사가 아버지 진료를 보며 당뇨 합병증 같은게 올수 있다면서 대장암까지 거론을 했었는데 부디 아무일이 없길 바라며, 엄마는 예전 자궁경부암도 걱정되지만 최근 건강검진에서 우울증 증상도 보여 정신적인 질환까지도 우려되고 걱정이 된다. 박서진도 아픈 두 부모님을 위해 힘들겠지만 더욱 힘내고 잘 챙겨드렸으면 하는 바람이 든다.

 

 

 

 

프로필

 

나이 : 1995년 8월 21일 출생. 만 28세

고향 : 경상남도 사천시 동서동

본명 : 박효빈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이복형, 이부누나, 여동생

군대 : 미필

학력 : 삼천포초등학교 - 삼천포중학교 - 경진고등학교 중퇴

데뷔 : 2013년 <꿈> 싱글 앨범

소속사 : 타조 엔터테인먼트

MBTI : INTP

혈액형 : A형

 

 

 

 

트롯 가수 박서진은 '장구의 신' 이라는 별명 보유자 답게 무대 위 노래를 부르면서 현란하게 장구를 치는 모습에 반해 많은 팬들이 급격히 늘어났다. 이 같은 퍼포먼스는 트롯계에서 그동안 찾아볼수 없던 모습이기에 빠른 속도로 팬을 보았고 승승장구를 이어갔다. 심지어 <안녕하세요> 고민상담 프로그램에 한 시청자가 제보를 보냈는데, 어머니가 현재 박서진 가수 때문에 집안 살림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서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어머니는 아들보다 박서진이 더 잘생기고 좋다며 다소 충격적인 고백을 털어놓기도 했으며, 결국 박서진이 직접 출연하여 아들과 가족들을 위해서 자신 때문에 가정에 소홀해진 어머니를 말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실제 데뷔는 2013년에 했지만, 정식 데뷔 이전에도 지방 등지에서 여러 공연들을 다니면서 무대에 올랐다. <아침마당>에서는 <도전 꿈의 무대> 코너에서 압도적인 표를 얻어 5연승에 성공하였고 이후 왕중왕전까지 진출해 우승을 거머쥐어 본격적으로 트롯계에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2018년에는 '밀어밀어'를 발표해 <전국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자주 출연하면서 제대로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또한 유튜브에도 많은 노래 영상들이 중장년층에게 인기를 얻었고, 이런 입소문과 인기 때문에 아이돌 가수들만 대거 출연하는 <뮤직뱅크>에 나와 '밀어밀어'를 열창하기도 했다.

 

 

 

 

그리고 2020년 초반에 방영된 <나는 트로트 가수다> 음악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서진은 1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순조롭게 스타트를 하였고, 2라우드 2차 경연에서 5위 기록한 것을 제외하면 대부분 상위권을 차지했었다. 그러나 4라운드 2차 경연에서 그만 도중에 노래를 멈추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그러나 중단 없이 곧바로 다시 무대를 이어 나갔고 결국 무대를 끝까지 마쳤지만 마지막 순위 발표 자리에서 치명적인 실수를 했음에도 만약 다음 라운드에 올라간다면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것 같아서 자진 하차를 결심하고 떠났다.

 

 

 

 

그리고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다시 도전을 하게 된 박서진. 미스터트롯 참가 이전까지는 팬들 사이에서는 어마어마한 인기와 사랑을 받았을지 몰라도 대중적인 인지도 면에서는 그리 높지 않았으며, 알더라도 이름은 모르고 장구치는 가수 정도로만 알았다. 하지만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로는 박서진 이란 이름을 잊지 않으며 불러준, 고마운 프로그램으로 남아있다고 한다. 처음 미스터트롯2이 한다는 소식을 듣고서 고민을 계속 하다가 접수 마감 일주일 전에 결심하여 신청했다고 한다.

 

 

 

 

예심부터 계속해서 승승장구를 이어가던 박서진은 1:1 데스매치 대결에서 안성훈에게 패하며 하지만 다시 부활할 수 있는 추가 합격자 발표가 있기에 기대를 계속 했으나, 결국 마지막 합격자 명단에도 들지 못하면서 다시 다음을 기약한 채 하차를 하게 되었다.

 

 

 

 

박서진의 롤모델은 나훈아, 이미자 선생님이라고 하며 향후 목표는 박서진 이란 이름을 더 알리는게 목표인 동시에 무대 위에서 내 노래를 부르고 있을때 마이크를 관객들에게 넘기면 언제나 따라 부를수 있는 노래를 보유하는 것도 목표 중 하나라고 밝혔다.

 

 

 

반응형